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신 곳들

양재역 지하철 연결 횟집, 지세포 세꼬시

by aneyh.c 2022. 2. 10.
728x90

친구 생일겸 양재역 근처 횟집을 찾다가 이 집을 골랐어요.

다들 동, 남, 북쪽으로 흩어져 살고 있어서 양재가 중심지가 되었거든요.

 

메뉴는 회로 정했고 셋이서 오랜만에 만나는 거라..

너무 시끄럽지 않았으면 하고 선택한 장소입니다.

저녁시간에 사람이 몰릴지 몰라서, 낮에 미리 예약을 해두었어요.

 

양재역 3번 4번 출구 사이로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곳입니다.

이날 바람도 불고 영하 10도 가까이 떨어진 날이었는데,

밖으로 나가지 않고 연결통로라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ㅋㅋ

 

구석 쪽에 예약석이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 먼저 앉아서 친구들을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찍었습니다. 

런치타임에 먹을 수 있는 종류가 훨씬 많더라구요.

 

크게 회 한접시 놓고 먹으려했는데 모두 1인 기준으로 주문 받네요.

저녁에 주문할 수 있는 건 메뉴판 우측 상단에 <지세포 세꼬시, 지세포 사시미> 요 두 종류 뿐입니다.

근처 다른 횟집도 1인 기준으로 4,5만원인 걸 보고 그냥 지나쳤는데,

아마 이 근방은 모두 이렇게 받는 것 같습니다.

 

728x90

만만한 세꼬시 정식 3인을 시켰어요.

다른 데는 오독오독 씹히는 게 많은데 여기는 그정도는 아니구요.

세꼬시 마니아가 아니라서 아쉬운 게 아니라 더 좋았다는 ... ㅋㅋ

 

샐러드, 콘치즈, 계란찜, 생선구이, 작은 사이즈 매운탕까지,

이정도면 가격대비 알차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제주 동문시장에서 2,3만원에 가득 한 접시 배부르게 먹는 것과 비교할 순 없지만

이정도면 그럭저럭 만족할 만 합니다.

모두 배가 불러서 공기밥 대신 마끼 하나씩 먹어줬지요.

 

나온 음식 다 먹고,

조각케잌에 초를 꼽다가 라이터를 빌렸는데

주문 받으시는 분께서 같이 축하해주셨어요~ 크크 :)

 

멀리가기 귀찮으신 분들에게 양재역 초초근접 위치 횟집으로 추천합니다.

나중엔 런치를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