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신 곳들

양재역 조용한 이자카야 하츠코이오카

by aneyh.c 2021. 10. 13.
728x90

얼마 전, 친구를 만나러 양재역으로 나갔습니다.

서로 움직이기 편한 중간 위치가 강남, 양재 근방이라.. 자주 찾는 동네에요.

마침 친구가 괜찮아보이는 곳을 찜해두었다고 해서 따라 갔지요.

 

하츠코이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언제부턴가 조용히 한 잔 하려고 이자카야를 많이 찾게 되네요 ㅎㅎ

 

양재역은 골목마다 꽤 다른 느낌이에요.

아주 번잡할 것 같았는데 4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으로 들어서니 또 다른 곳 같더라구요.

아마 근방에 초등학교가 있어서 주변이 조금 조용하지 않나 싶습니다.

 

안엔 사계절 내내 지지 않는 벚꽃 나무가 있네요.

벚꽃을 참 좋아해서 요런 느낌의 이자카야 인테리어는 언제나 기분좋습니다 ㅎㅎ

1층엔 입구 옆에 개방된 좌석이 있고,

안으로 들어가면 2층에 칸칸이 좌석이 있어요.

 

일본 느낌 팍팍 주는 가게인데, 

메뉴판 앞에 일본산 수산물을 취급하지 않는다고 적혀있네요!!

그래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7시 반 전에 오면 식사메뉴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녁식사 겸해서 덮밥 메뉴에 뜨끈한 나가사끼 나베를 주문했지요.

저는 언제나 산토리 하이볼, 친구는 무조건 소주입니다!! 

와인이 아니고서야 주류는 메뉴판을 제대로 본 적이 없네요 ㅋㅋ

 

감옥 아님!! ㅋㅋ

예약석은 이렇게 따로 표시해두었네요.

저기가 아늑해보였는데 예약석이라 퇴짜맞았어요.

 

2층에서 아래를 내려다 본 모습이 이렇습니다.

일본의 어느 지역에서 한 잔 하고 있는 느낌도 드네요~

 

덮밥은 시키자마자 바로 수저를 들이대느라 예쁜 모습을 담지 못했네요.

오른쪽이 나가사키 해물 나베입니다!!

이건 정말... 안에 건더기가 어마무시 합니다 ㅋㅋㅋ

셋이 먹어도 충분할만큼 양이 많아요.

 

밥을 먹으면서 열심히 끓이는 중.

졸아들면서 간이 점점 짜지는 건 감안해야 해요.

일찍 만나서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시간이 가니까 사람이 꽉 찼어요.

요샌 10시에 문을 닫으니 빨리 마시고 빨리 이동하려면 시간을 알차게 써야 합니다.

 

일찍가면 좋을 조용한 이자카야 하츠코이,

여긴 제 아지트로 찜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할까말까.. 잠시 망설이다가 ㅋㅋ

에라 모르겠다~ 공개합니다. 

 

요 근처에서 한 잔 하며 얘기나누실 분은 여기 추천해요!!

내돈내고 마신 리뷰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