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신 곳들

광교호수공원 맛집, 경성경양식 돈까스 파스타

by aneyh.c 2021. 9. 21.
728x90

요즘 거의 매일 원천호수 공원을 산책하고 있는데요,

호수에 인접한 힐스테이트 광교나 광교 더샵 레이크파크 오피스텔 1층엔 여러 상가들이 모여있습니다.

 

노천 식당 느낌처럼 밥을 먹고 맥주도 한 잔 할 수 있는 곳들이 많아요.

분위기 상 혼자가서 앉아있기는... 조금 뻘쭘하구요.

 

마침 친구가 놀러와서, 저녁에 공원을 한바퀴 돌았습니다.

이날의 하늘은 이런 느낌이었지요.

공원을 반시계방향으로 한 바퀴 돌때즈음 해가 졌고 앉아있고 싶은 식당을 찾았습니다.

 

옛날 경양식 돈까스를 파는 곳이에요.

(라떼는 말이야~) 스프가 나오고 돈까스에 밥을 드릴까요, 빵을 드릴까요?... 물으면

늘 빵을 시키곤 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ㅎㅎ

 

아... 급한 마음에 메인 메뉴 뒷면에 사이드 메뉴판을 찍었군요 ㅋㅋㅋ

저걸 뒤집으면 돈까스와 파스타 가격이 있습니다... ㅜ

폰트도 옛날스러운 느낌이죠?

 

스프는 호다닥 먹었구요.

옛날 돈까스와 로제 파스타를 시키면 요렇게 나옵니다.

당연히 맥주도 빠질 수 없지요.

돈까스가 두 덩어리라 양이 많거든요. 

잘 보시면 한 덩이가 아래 깔려있는 모양새에요.

 

로제 파스타도 맛있었어요.

친구 얘기로는 집밥 먹는 기분이라고 하더라구요.

음? 로제 파스타에서 집밥이라고?!...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드셔보는 걸로. ㅋㅋ

 

밤 바람이 시원하고 맥주 마시기에 분위기도 아주 좋아요!!

위의 뷰는 앉은 자리에서 정면을 바라 봤을 때에요.

사람이 많을 땐 저 의자에서 대기를 하나 싶어요.

 

오른쪽을 바라보면 길이 이렇게 이어지지요.

오는 길에 지나친 맥주집 등에 사람이 엄청 많았었는데,

요 근처는 그대로 한산한 편이었어요.

 

친구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싹싹 긁어먹은 인증샷!!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맥주 한 잔을 곁들이니 얘기도 술술 나오구요 ㅎㅎ

의미있는 대화를 9시까지 꽉 채워 하고 나왔습니다.

 

여긴 꼭 저녁에 가셔야 불빛 가득한 노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광교 호수공원을 가실 때 들러볼만한 식당으로 추천합니다.

 

재난지원금도 사용 가능합니다.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