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뽐뿌

마켓컬리, 컬리패스 구독으로 무료배송 누리기

by aneyh.c 2021. 9. 1.
728x90

싱글족의 최대 고민은 먹는 문제입니다.

더구나 소식 하는 저 같은 사람들은 요리를 하기도 아깝고.. (귀차니즘이 더 크지만)

좋은 식재료를 챙겨먹는 것도 힘들구요.

요즘 1인분 배달이 늘었다고 하지만 최소 금액이란 것도 있잖아요.

 

반찬을 사다놔도 매일 같은 반찬을 먹기도 질리고,

게다가 몇 번을 먹어도 줄지가 않아요.... ㅠ

요 며칠간 대충 챙겨먹었더니 뾰루지가 하나씩 바톤터치하며 올라오네요. ㅠㅠ

 

내 몸에 좋은 것들을 줘야겠다고 생각하고 먹을 것들을 찾다가

마켓컬리가 떠올랐습니다.

자주 시키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먹거리가 신선하고 다양했거든요.

사촌언니가 한참 컬리에 맛들려서 식비로 돈이 좀 깨졌다는 얘기도 기억나고 ㅋㅋ

 

그래서 과감히 컬리패스를 결제했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다행히 샛별배송이 되는 곳이라 컬리패스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하기 전에 가능한 지역인지 주소를 입력하라고 화면에 표시됩니다.)

쿠팡의 로켓와우 멤버십이랑 비슷한 느낌이지요.

쿠팡도 로켓프레쉬가 있지만.. 자꾸 비비고 냉동밥 같은 냉동식품을 고르게 되거든요.

식생활에 변화를 위해 주로 사용하는 마켓을 바꿔보기로 했어요.

2~3만원대로 주문하는데 자주 주문해야 하니 컬리패스가 도움이 되겠네요.

 

 

마침 옥수수수염차 500ml를 990원에 팔고있어서 6개를 담았습니다.

샐러드도 담고 간식도 담고.

너무 많이 사다놓으면 냉장고에서 또 세월아내월아 보낼테니까요.

 

샐러드, 단호박, 나물 도시락, 바프까지.

냉동실에 계신 냉동밥도 빨리 없애고 저녁엔 샐러드를 먹어야겠어요.

 

모두 건강 챙기는 식습관을 위해 노력해봅시당!!

내돈주고 산 마켓컬리 후기 끝~

728x90

댓글